우리 대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.
채용 상세내용
가. 지원자격 공통사항
1)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2)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등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 우대
3) 학위 관련 자격요건의 경우,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
나. 채용구분별 상세내용
채용구분 |
담당업무 |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인원 |
교육혁신팀 |
∎ 대학혁신지원사업 특성화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 ∎ K-Cloud College 융합교육 운영 및 관리 업무 ∎ 대학혁신지원사업 예산 및 사업 관리 업무 ∎ K-STAR 인증제 운영 및 취업생 역량개발 로드맵 조사 업무 ∎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행정업무 등 |
∎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∎ Excel, 한글, 파워포인트 능숙자 우대 ∎ 국고지원사업 유경험자 우대 |
1명 |
교육혁신팀 겸 대학성과관리팀 (석사급) |
∎ 교내외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분석 ∎ 학생, 교수 역량진단 평가 및 분석 ∎ 교내 주요 설문조사 DB 관리 ∎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지표 관리 ∎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등 |
∎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∎ 통계분석 가능자(SPSS 등) ∎ 대학성과관리 또는 국고사업 관련 유관 업무 경험자 우대 ∎ Excel, 한글, 파워포인트 가능자 |
1명 |
2. 계약기간: 2025. 4. 1. ~ 2026. 2. 28.(11개월)
※ 근무평가에 따라 대학혁신사업 기간 내(3주기 2025. 3. 1. ~ 2028. 2. 29.)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
3. 전형방법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4. 면접전형 일시 및 장소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5. 응시원서 접수안내
가. 접수기간: 2025. 3. 11.(화) ~ 17.(월) 15:00까지
나. 접수방법: 온라인으로 ‘지원서’와 ‘자기소개서’ 제출(https://recruit.kmu.ac.kr/)
다. 지원서 작성 방법
1) 「직원 채용」클릭 후 채용분야 선택, 지원하기 클릭(이메일 주소 입력 및 로그인 비밀번호 생성)
2) 인적사항, 학력사항, 상벌사항, 자격/면허사항, 경력사항, 특기사항을 순서대로 입력 및 저장
3) 특기사항에는 활용 가능한 전산 프로그램 개발언어/Tool(활용정도 포함) 또는 공인어학시험 성적을 입력(취득점수/만점점수)
4) 모든 지원서는 반드시 출력하여 확인하신 후 제출
라. 제출서류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시 제출)
1) 계약직원 채용 지원서
2) 자기소개서
3) 졸업(예정증명서(대학, 대학원) 및 전학년 성적증명서
4) 각종 경력(재직)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5) 각종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(해당자에 한함)
6) 보훈대상자는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7)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(해당자에 한함)
6. 유의사항
가. 제출한 서류 중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영구 보관하므로 반환하지 않음
※ 최종합격하지 못한 경우 전형종료 180일 이후 폐기 함(단,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붙임 참조)
나. 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착오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
다.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라. 적격자가 없을 경우,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마. 문의
1) 업무관련
- 교육혁신팀: 053-580-6762
- 대학성과관리팀: 053-580-8762
2) 채용관련: 총무팀(053-580-6117)
2025. 3.
계 명 대 학 교